카테고리 없음

1차 포트폴리오 상담

HyunJung_Jo 2021. 6. 15. 02:54


1.레쥬메-한페이지


이력서 첫 페이지에는

 

  • 경력기술서
  • 개인정보,
  • 학력-최근것 부터 쓰기
  • 취업경력- 신입이면 활동을 넣으면 된다. 

 

!!할것!!

피피티 내용을 워드에 반페이지로 정리한다!!


1)회사가 관심 있을 만한 관심사
프로젝트
2)시간적으로 나열

경력기술
프로젝트에 대한 기술
-명칭
-개요: +목적, 
-기간:
-참여인력:
-내가 참여한 영역
-내가 사용한 것, 툴킷
-내가 배운 것
-결과물에 대한 이미지,스샷

 


2.피피티


프레젠테이션 
1)프로젝트 설명- 상세하게 쓴다.
2) 포폴 - 써머리. 

2-3 페이지 정도로 썸머리
첫페이지 무엇을 기간,
문제를 어떻게 풀었다. 
어떻게 데이타를 찾고, 
!!지금 갖고 있는 피피티를 2페이지로 줄여서 요약해보기!!
임팩트 있는 것 

ㄴ을 넣어보자


내 것이다라는 것-개인화시키는 1 페이지
My portfolio
내가 사용했던 툴킷 로고 붙이기
결과물을 배치하기
한줄씩 배치를 하고 

 


3. 온라인 포폴

깃헙

참고문헌-관리
노션 같은 곳에다 넣어도 됨

description
-notion
-blog
-archive x -논문

!!노션- 개인적인 일기장처럼 만들기!!
취업
관심사-기사, 공부해야할 부분, 스크랩
과거

나와 관련된 부분
프로젝트
관심사

피피티나 레쥬메에 노션

!!피피티 만들어 보고
!!경력기술서 이력서 넣어 있는 플젝 요약 반페이지
!!노션 만들기. 
!!만들어서 잔디로 공유


----

피피티 > 레쥬메 
등으로 요약하고 요약하는 과정을 거치면 정리가 된다.
이력서에선 핵심적인 내용만 요약해서 보여주는 것
---
완성이 되기전에 커뮤니케이션하면서 완성하기